Saturday, January 22, 2011

SUPER JUNIOR K.R.Y.-The One I Love (Romanized-English-Bahasa Indonesia)



ROMANIZED
[KyuHyun] eonjebuteo yeohtneunji ijeosseoyo
naega wae ireoneunji nan moreujyo
[RyeoWook] harun gilgiman hago ddeut-I eobneunde
eoddeohge ddo achimi oneun geonji
nan moreujyo
[[CHORUS]]
[YeSung] eojjeol soga eobseoyo amugeotdo mothago
I deodin shiganeul jikyeobwahtjyo
eodi-e ihtneunji mu-eoseul haneunji
ojikhan saram maneul saenggakhago ihtgi-e
[KyuHyun] ijae seoneun an doeneungeol nan arayo
saranghalsu eobdaneungeol algo ihtjyo
naui seotun gobaeki geudaereuldeo apeugehal ppuniraneungeol nan arayo algo ihtjyo

[[CHORUS]]
[RyeoWook] geureon jeul almyeon seodo (almyeon seodo) eojjeol suga eobneyo (eobseoyo)
geujeo geumoreubman ddeo-oreujyo
[YeSung] do nuneul gamado dashi nuneul deodo
[RyeoWook] ojikhan saram maneul saenggakhago ihtgi-e
[KyuHyun] hansun gando jiulsu eobneun geumoseubeul (nan oneuldo eonjerado)
[YeSung] nan geujeo nan geudaemaneul
[YeSung & KyuHyun] saenggakhajyo

[[CHORUS]]
[RyeoWook] eojjeol suga eobseoyo amugeotdo mothago
[YeSung] I deodin shiganeul shikyeobojyo
[KyuHyun] eodi-e ihtdeunji mu-eoseul hadeunji
ojikhan saram maneul saranghago ihtgi-e
[YeSung] ojikhan saram maneul nan saenggakhago ihtjyo

ENGLISH
[Kyuhyun] I forget when it started
I don't know why I'm like this
[Ryeowook] A day seems so long and doesn't seem to have an end
How does another morning come? I don't know
[[CHORUS]]
[Yesung] I can't do anything while not doing anything
I look at the slow time
Where are you? What are you doing?
Because I only think of one person
[Kyuhyun] I should't be doing this, I know
I know that I can't love you
My confession will make you go through more pain
I know, I know
[Ryeowook]Even though I knew (I knew)
I can't do anything (can't)
I can only think of you
[Yesung]If I close my two eyes or open them again
[Ryeowook]I can only think of one person
[Kyuhyun]The memory I can't erase for one second (even today)
[Yesung]I just think of you
[[CHORUS]]
[Ryeowook]I can't do anything while not doing anything
I look at the slow time
[Kyuhyun]Where are you? What are you doing? 
Because I only think of one person
[Yesung]Because I only think of that one person


INDONESIA
[Kyuhyun]Aku lupa kapan semua bermula
Aku tidak tahu mengapa aku seperti ini
[Ryeowook]Satu hari terasa sangat lama dan seperti tidak pernah berakhir
Bagaimana mungkin pagi akan datang? Aku tidak tahu
[CHORUS]
[Yesung]Aku tidak bisa dan tidak melakukan apapun
Aku menatap waktu yang berlalu lambat
Dimana dirimu?Apa yang sedang kamu lakukan?
Karena aku hanya memikirkan satu orang
[Kyuhyun]Aku tidak bisa melakukan ini, aku tahu
Aku tahu aku tidak bisa mencintaimu
Pengakuanku akan membuatmu terluka
Aku tahu, aku tahu
[CHORUS]
[Ryeowook]Walaupun aku tahu (aku tahu)
Aku tidak bisa melakukan apapun
Aku hanya bisa memikirkan dirimu
[Yesung]Jika aku menutup kedua mataku atau membukanya kembali
[Ryeowook]Aku hanya bisa memikirkan satu orang
[Kyuhyun]Ingatan yang tidak bisa dihapus sedetik pun (bahkan sampai hari ini)
[Yesung]Aku hanya memikirkan kamu
[CHORUS]
[Ryeowook]Aku tidak bisa dan tidak melakukan apapun
Aku menatap waktu yang berlalu lambat
[Kyuhyun]Dimana dirimu?Apa yang sedang kamu lakukan?
Karena aku hanya memikirkan satu orang
[Yesung]Karena aku hanya memikirkan satu orang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